Insight 이야기

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1+1 대박 행사, 초코 청크와 바닐라 초코칩 맛은?

생활 주식 2023. 5. 10. 20:41
반응형

편의점에 갈때마다 눈으로만 보고 왔던 벤앤제리스

조그만 파인트 하나의 가격이 무려 15000원에 달하는데요

언제쯤 한번 먹어보려나했는데

아니 이게 무슨일?! 

GS25 편의점에서 5월 한달간

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1+1 행사 판매하고 있었습니다.

파인트, 조그만 컵, 맛 상관없이 1+1 행사를 하고있어서

큰맘먹고 집어와봤습니다.

제가 고른 맛은

초코칩이 들어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

다크 퍼지청크, 피칸, 호두, 아몬드가 들어있는 초코 아이스크림입니다.

아이스크림 이름을 읽는게 굉장히 어려웠네요 ㅎㅎ

큰 글씨로 쓰여있는게 토핑이고

자세한 설명은 아래 작은 검은 글씨를 읽으셔야 합니다.

그냥 그림을 보고 끌리는 것을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

 

먼저 초코맛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.

보시다싶이 초코 청크와 견과류들이

아이스크림 곳곳에 크게크게 박혀있었습니다.

원쁠원 행사를 하더라도 개당 가격이 무려 7500정도 하기때문에

큰 기대를 하고 한입 먹어보니

음~~

비싼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확 들었습니다.

보통 초코 아이스크림보다 꾸덕꾸덕한 느낌이 들었고

큼직한 견과류는 고소함이 풍부해서 초코의 단맛을 잘 중화시켜 줬습니다.

어떤 맛을 고를지 고민하고 계시다면

제가 고른 초코 아이스크림은 필수로 하나 고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바닐라맛의 경우

음,,,,,

초코맛을 먹고 너무 기대했던 것 일까요?

생각보다 바닐라의 맛도 강하지 않고

초코칩으로 생각되는 알맹이가

뭔가 설탕 씹는 느낌??이 들어서

제 입맛에는 잘 맛지 않았습니다 ㅠㅠ

다른 맛있는 맛들이 정말 많이 있었는데 아쉬움이 너무 컸습니다.

여러분은 초코침 바닐라맛은 꼭 거르시고

정말 먹어보고 싶은분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.

반응형